요즘 왜 뜨는 거야?

62억 자가 매입한 김종국, 결혼설에 조심스러운 한마디

Insight Code 2025. 7. 2. 12:46

가수 김종국 님이 최근 서울 강남에서 62억 원 상당의 고급 빌라를 전액 현금으로 구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그의 결혼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국민 짠돌이’라는 별명을 가질 만큼 검소한 이미지로 잘 알려진 그이기에, 고가의 자가 매입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그가 직접 ‘결혼 준비설’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그거 맞는 이야기죠”…결혼설에 조심스럽게 인정?

지난 6월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허경환 씨는 김종국 님에게 “최근에 집 샀다며, 신혼집 준비 아니냐”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에 김종국 님은 “그거 맞는 이야기다. 준비는 해야죠”라고 답하며 사실상 결혼설을 인정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습니다.

이어 “사람이 준비가 있어야 결혼도 하는 것 아니냐”는 말로, 혼자만의 계획이 아닌 ‘누군가를 위한 준비’가 시작된 것임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논현동 고급 빌라…그가 선택한 이유는?

김종국 님이 구입한 자가는 논현동 아펠바움 2차로,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 중인 고급 타운하우스입니다.
전용면적 243㎡에 달하는 이 집은 등기상 근저당이 없어 전액 현금 매입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180대 CCTV가 설치된 철저한 보안 시스템도 눈에 띕니다.


결혼에 대한 생각, 변화 있었나?

1976년생으로 올해 50세가 된 김종국 님은, 과거 SBS <틈만 나면>에서도 “친구들이 가정을 꾸릴 때 혼자인 나는 세월만 흐른 느낌이었다”고 속내를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결혼 상대에 대해서도 “내가 좋아하는 일을 존중해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여전히 이상적인 연애와 결혼을 꿈꾸고 있다는 인상을 남겼죠.


'결혼은 현실'…신중하지만 진심인 사람

방송에서는 “집들이는 하지 않을 것”이라며 “와이프가 힘들어지지 않도록 배려하고 싶다”는 말도 했습니다. 단순히 로맨틱한 꿈이 아니라, 현실적인 배려와 준비가 동반된 김종국 님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습니다.

오랜 시간 독신주의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그가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는 걸까요? 팬들의 시선은 그의 다음 선택에 자연스럽게 집중되고 있습니다.


👤 김종국은 누구?

김종국은 1976년 4월 25일생으로, 올해 49세가 된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방송인입니다. 1995년 그룹 터보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이후,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피지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2000년대에는 솔로 가수로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한 남자’, ‘사랑스러워’, ‘제자리 걸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고, 특히 2005년에는 지상파 3사 가요대상을 모두 석권하며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는 SBS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운동과 절약의 아이콘, ‘국민 짠돌이’ 이미지로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갔습니다.

현재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거주 중이며, 소속사 터보제이케이컴퍼니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신념 있는 태도로 여전히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멀티 엔터테이너입니다.


 

혜리와 우태, 영화 ‘빅토리’에서 시작된 인연…지금은 열애 중?

🧡 혜리와 우태, 열애설에 휩싸이다2025년 7월 1일, 배우 혜리와 댄서 우태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두 사람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빅토리’**를

yangtaeng.tistory.com